Top 대전광역시 Secrets

* 표시는 대전광역시와 연결되는 인접한 세종특별자치시 또는 충청남도 또는 충청북도의 교통 시설을 나타낸다.

이건 국수 사리 안시키면 의미 없는 메뉴였어요. 오징어국수가 오래 걸려서 기다리며 다들 족발 먹는 분위기라 우리도 시켜봤는데 이게 더 맛있었다며...

중구 대흥동 일대의 문화·예술의 거리에는 화랑, 갤러리, 소극장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간이 있고, 야외공연장이 있는 우리들공원에서 '대전프린지페스티벌' 등 각종 문화·예술행사가 열리고 있다. 어남동에는 대전 출신 독립운동가인 신채호 생가가 있고, 조선시대 건축물이 있는 무수동의 유회당(有懷堂), 여경암(餘慶菴), 거업재(居業齋)에서는 대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다.

서울특별시

정부대전청사가 있는 행정도시로, 공공기관 수가 웬만한 혁신도시보다도 훨씬 더 많이 있다. 그 외 대기업 지사나 향토기업 본사들도 많이 몰려 있다.

시 산하 재단인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다. 주로 이응노 화백 작품 위주로 전시소장하고 있으나 다른 국내외 작가들 작품들도 전시된다.

환경도 좋지 않고 사람들도 관심이 없어서 문화 행사를 열어도 반응이 무덤덤하다. 대전시민들 사이에서도 "대전은 문화 불모지"라며 자조 대전 오피 섞인 이야기를 할 정도.

다음으로 찾은 대전 여행코스는 국립중앙과학관. 대전 엑스포 덕에 대전과 과학은 더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죠. 지도에서 보듯이 정말 넓어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통

그래도 대전 내에서는 후에 언급할 신나라레코드와 함께 싸인회 등의 행사가 잦았던 매장이다.

여진불교미술관 - 유성구 전민동에 있으며 조계종 여진불교문화재단 산하 미술관으로 불교 미술 작품 위주로 전시되어 있다.

아마도 이는 충청도 기질 때문으로 보인다. 대체적으로 충청도 사람들의 특징이 앞에 나서는 것을 꺼리며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으려는 성향이 있다.

국립해양측위정보원 -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위성항법시스템을 구축한 해양수산부 소속기관. (유성구 갑동)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